일일베스트에서는 영화나 TV 즉, 토렌트,영상,미디어,스트리밍, 자료링크등 저작권에 위반되는 어떠한 자료도 컨텐츠 내용에 포함되어 있지 않으며, 다시보기 관련 포스팅은 줄거리나 리뷰 위주로 글을 올리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진격의 거인 22화 애니 즐감 포스팅 올립니다. 일본방송 번역판으로 우선 시청했어요..오늘까지 못기다리겠더라구요..ㅋㅋ 진격의 거인 22화 애니 이번화는 너무 슬프네요..우왕 ㅜㅜ 여성형 거인에게서 에렌을 구출했지만 아무것도 하지 못한 조사병단이 벽안으로 들어온 진격의 거인 22화입니다. 거인이 된 에렌을 이기고 에렌을 납치하는 여성형 거인의 모습을 지켜본 미카사는 이성을 잃은 채 여성형 거인에게 달려들지만 리바이 병장의 지시에 머뭇거리다 리바이 병장이 직접 여성형 거인을 도륙하고 기회가 생기자 덤벼들었지만 죽을뻔한 위기를 리바이 병장의 도움으로 넘기고 무사히 에렌을 구출하게 된 진격의 거인 22화입니다

 에렌을 구출하는데 성공했으나 대부분의 병사를 잃은 조사병단은 후퇴. 병사들은 절망하고 시체라도 가지고 가려 했으나 훼손된 시체를 가지고 가는데 반대하는 엘빈 단장의 말을 거역하고 몰래 뒤따라가려고하자 거인이 추격하고 최후의 수단으로 남아있는 유체의 일부를 버리고 후퇴. 2년 전의 그날처럼 누구하나 말 한마디도 하지 않은 채 벽안으로 들어서는 진격의 거인 22화였습니다.

 이제서야 진격의 거인이라는 모습을 볼 수 있어서 좋았지만 여러모로 충격적인 모습을 벗어날 수 없었던 것 같습니다. 많은 병사들이 죽어 시체가 된 모습에는 슬픈 기색이었으나 시체를 구하겠다는 어리석은 행동에 의해 시체가 나뒹구는 약간 혐오스러운 모습을 보이기도 한 것 같습니다. 특히 벽안에 들어섰을때 분노에 찬 에렌이 조사병단을 멋지다고 존경한다는 두 어린아이를 보자마자 급격하게 식어가는 표정을 보면 2년 전의 자신을 떠올리며 좌절하는 것 같은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 결국에는 2년 전과 똑같은 결말, 조사병단이 절망에 빠진 모습밖에 볼 수 없었던 것 같네요

 다음화에서는 여성형 거인의 정체가 드러날겁니다. 예고편에서 이미 전부를 보여주었어
제생각에는 오늘화가
진격의거인 내용중에 제일 슬픈화이고 세계가 잔혹하다는것을 잘 나타낸화인듯

일단 앞부분에서 리바이랑 미카사가 여성형한테 붙잡힌 에렌을 구해옴

 그런데 어떤인간이(이름 기억안남) 자기 친구였던 이안(??)의 시체를 가지고와야한다고했는데 거절당함 근데 결국 걔는 시체를 들고오면서 그 주변에 거인들을 모두 끌고와버림

그래서 그 거인들이 더이상 안오게하기위해 다른 시체들을 버렸는데

 거기 우리 페트라가 있었단말이야ㅜㅜㅠㅜ 니가 책임질거니 이 이름도 기억안나는 엑스트라야ㅠㅜ 페트라는 너가 어떻게 할 수 있는 그런존재가 아니야...아니란말이야...

우어앙앙아아 왜 하필 페트라 아버지만 나오는거죠ㅠㅠ 오르오나 다른애들은 다 걍 가족들만 잠깐나오던데ㅠㅜㅜ 진짜 슬프잖아요 이건

 이번화 페트라 시체ㅠㅜㅜ 그거 어쩔거야ㅜ
이런내용 원작에 없지 않았나?? 있었는데 내가 못봤나?ㅠㅜㅜ 진짜 애니팀ㅜ 왜 하필 페트라만 딱 보여주냐고ㅜ...

그저 리바이의 엄청난 활약만 눈에 들어왔던 '진격의 거인 22화'입니다. 리바이 같은 병사 만 명만 있더라도 거인을 숲으로 유인해서 싹쓸이 하는 데에 전혀 문제가 없을 것 같네요. 음음. 이럴 때에는 학원도시의 힘을 빌려서 클론 양성을…. 아, 클론을 만들면 그건 본체보다 조금 더 전투능력이 떨어질려나…? 아무튼, 이런 생각을 하면서 볼 수 있었던 진격의 거인 22화였습니다. 여성형 거인을 포획하는 데에는 실패했지만, 리바이의 활약 덕분에 여성형 거인 입 속에 있는 에렌을 무사히 구출할 수 있었죠. 다시 벽 안으로 돌아가는 길고 순탄치 않았습니다만, 조금 질질 끄는 맛과 함께 진격의 거인이 가진 이런 특성을 잘 볼 수 있었습니다.

 마지막 앨빈 단장의 모습은 정말이지 뭐라고 표현해야 할지 도무지 모르겠네요. 그저 '…' 긴 침묵만이 흐를 뿐입니다. 이번 진격의 거인 22화에서 볼 수 있었던 내용은 이것이 다 입니다. 다음 23화에서는 좀 더 재미있는 이야기가 기다리고 있는데요, 다음 진격의 거인 23화를 기대해주시기를 바랍니다. 감상 후기라고 해도 길게 쓸 이야기가 없네요. 진격의 거인은. 그저 '리바이는 대단했다'는 말 하나밖에…. 아하하. 음음, 모두 즐거운 일요일이 되시기를. 내일이면 다시 월요일이네요!

 아 그리고 글 맨 하단에 진격의 거인 23화 예고 편 올렸습니다.

오늘 같이 슬픈일이 일어나지 않았으면 좋겠어요..다음 진격의 거인 23화에서는 승리를 보았으면 합니다.

거인들을 모조리 없애는 그날까지 ...화이팅..입니다..ㅎㅎㅎ

진격의 거인 23화ㅍ- 미소 ~스토헤스 구①~ 예고 미리보기 동영상은 글 하단에 있습니다.

 

다음주 23화 무지 기대됩니다.. 이제 25회까지 라는데 기대됩니다..ㅎㅎㅎ

진격의 거인 원작처럼 갈지 안갈지 모르겠네요...조금씩 다르긴 하더군요.

 

** 영상이 인코딩 중이라, 인코딩 끝나면 수정하겠습니다 :) **

 

위의 방법으로 링크가 깨졋을시에는 아래 방법으로 보시기 바랍니다...

 

 



 


Live streaming video by Ustream

TA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티스토리 툴바